연애 심리테스트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분에게 유익한 글이 되셨다면 우측 상단 구독을 눌러주시면 주기적으로 필요한 정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정보 또는 피드백 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애 심리테스트


 

연애 심리테스트

 

일상 속에서 하는 사소한 행동에서 사람들의 성격이나 심리 상태를 알 수 있다. 우리가 매일 하루 3번씩 하는 양치질을 하는 모습 속에서도 숨겨진 본래 성격과 연애 심리를 알 수 있다. 여러분들은 양치를 할 때 어떤 자세와 행동으로 하는가?

 

최근 온라인 미디어 알 자미라는 양치하는 모습으로 알 수 있는 연애 심리테스트를 소개했다. 테스트 방법은 간단하다. 

양치를 할 때 보이는 행동 6가지 중 자신이 취하는 행동을 고르기만 하면 된다.

 

 

 

 

 

 

 

 

 

 

 

 

 

 

1. 전동 칫솔을 사용한다.


연애 심리테스트

 

이제는 전동 칫솔로 양치를 하는 사람들도 많은편이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멋쟁이이며 첨단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은 얼리어답터일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연애를 할 상대를 찾을 때도 성격보다는 외모를 중시하는 편이다. 

 

 

 

 

 

 

 

 

 

 

 

 

 

2. 다른 일을 하면서 양치를 하는 타입


연애 심리테스트

 

양치를 할 때 주위를 돌아다니거나 전화 통화 등 다른 일을 하면서 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사람들의 경우 한 번에 2가지 이상의 일을 동시에 처리하는 ' 멀티태스킹 '에 능한 사람들이다. 하지만 의외로 일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한다.

 

연애를 할 때도 조급함 때문에 연인과 사이가 나빠지는 경우도 종종 있다. 그래서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을 권장한다.

 

 

 

 

 

 

 

 

 

 

 

 

3. 거울을 보며 양치하는 타입


연애 심리테스트

 

양치를 할 때 거울을 보며 이 구석구석을 아주 꼼꼼히 칫솔질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굉장히 완벽하고 깔끔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다. 연애를 할 때 있어서도 상대방에게 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

 

또 연인이 자신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를 원해 가끔씩 마찰이 있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속한다면 연인에게 좀 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줄 수 있는 아량을 가져보자.

 

 

 

 

 

 

 

 

 

 

 

 

 

4. 급하게 양치를 한다


연애 심리테스트

 

일반적으로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는 3분간 꼼꼼히 양치질을 해야 한다고 대부분 알고 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양치를 할 때 칫솔질을 급하게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성격이 급한편이고 대부분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일을 하려는 성향이다.

 

그래서 연애를 할 때 다소 인내심이 적은편이다. 하지만 사소한 면에 신경을 쓰지 않는편이기 때문에 연인간 다투더라도 금방 화해하고 뒤끝이 없어서 깔끔하다.

 

 

 

 

 

 

 

 

 

 

 

 

5. 양치하면서 멍을 때린다


연애 심리테스트

 

양치를할 때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며 그저 칫솔질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창의적이고 풍부한 상상력을 가진 사람들이다. 그리고 타인이 다가오는 것을 어려워하지 않아서 쉽게 친해지는 스타일이다.

 

연애에 있어서도 관심 있는 이성의 마음을 쉽게 받아들이는편이다.

 

 

 

 

 

 

 

 

 

 

 

 

 

6. 얼굴에 치약거품 많이 묻히는 타입


연애 심리테스트

 

양치질을 할 때 얼굴 혹은 옷에 치약 거품을 한가득 묻히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져 모험심이 강하고 규칙에 얽매이는 걸 싫어하는편이다.연애를 할 때도 마찬가지다. 상대방에 구속 받는걸 아주 싫어하는편이다.

 

 

이런 연애 심리테스트는 심심할 때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과몰입 하지 않는걸 권장한다.

 

 

 

 

 

" 양치 후 가글 " 꼭 해야 하는 이유 4가지!
 

전문의들이 말하는 " 양치 후 가글 " 꼭 해야 하는 이유 4가지!

목차 - 양치 후 가글 꼭 해야 하는 이유 4가지  1. 플라크 감소 효과  2. 입속 면적 75%의 세균 제거  3. 여름철 면역력 저하  4. 구강청결제에 대한 오해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blog-zlwhsor.com

 

머리 좋고 아이큐 높은 사람들 특징 10가지!
 

" 머리 좋고 아이큐 높은 사람들 " 특징 Best 10가지!

목차 - 머리 좋고 아이큐 높은 사람 특징 Best 10가지!  1. 혼잣말을 한다  2. 혼자 자주 웃는다  3. 친구가 없다  4. 고집이 센 경향이 있다  5. 다른 사람을 쉽게 비판한다  6. 타인을 인정하기 어

blog-zlwhsor.com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전 00로 나왔어요ㅎㅎ(+MBTI 전체 결과)

목차  1.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12가지 연애 관련 문항)  2.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링크 주소  3.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전체결과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

blog-zlwhso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