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분에게 유익한 글이 되셨다면 우측 상단 구독을 눌러주시면 주기적으로 필요한 정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정보 또는 피드백 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심심해서 뭐하지 하고 있던중에 우연히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를 해봤다. 심심할 때 친구나 연인, 가족들과 같이 하고 자신은 어떤 성향인지 궁금하다면 한번씩 해보는걸 추천한다. 은근히 재미있다. 다른 사람과 잘? 맞나 하는 궁금증도 해결된다.

 

필자는 ESFP 호기심이 많은 물개로 나왔다. 은근히 맞는거 같기도하고 쏠쏠한 재미가 있었다. 다른 유형도 정리해 놓을테니 여러분들도 테스트 한번 해보길 바란다. 3분도 안걸림!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를 시작하면 12가지의 연애 관련 문항이 나온다. 2가지 보기가 주어지는데 자신과 맞는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너무 간단하다. 만약 혼자서 하기 어려운게 있다면 필자가 한것을 바탕으로 따라 해보길 바란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1. 나는 연인에게 서운한 점이 있을 때

 


- 지금 당장 만나! 얼굴을 보고 얘기하는 게 편한다.

- 생각을 정리한 후 문자나 편지로 마음을 전달하는 게 편하다.


난 문자나 편지?로 서운한점을 말하는 것 보다는 얼굴보고 말하는게 더 좋다. 문자로 하면 제대로된 감정 전달이 안되는 느낌이 들어서 서운한 점이 있다면 얘기할 기회나 분위기가 만들어지면 직접 만나서 얘기 나누는걸 선호한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2. 취미활동 모임에서 이상형을 발견했을 때


- 기회는 지금뿐일지도 모른다. 이상형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친해지기 위해 노력한다.

- 인연이라면 다음에 또 만나게 될 것이다. 그 때 기회를 봐서 천천히 친해지면 된다.


나는 이상형이 확고하고 좋아하는 스타일이 정해져있어서 웬만해서는 먼저 다가가지 않는 스타일이다. 그렇기에 어떤 모임이나 장소에 내 이상형이 있다면 빠꾸없이 직진하는 스타일이다. 모아니면 도...지만 내 성격상 어쩔 수 없다.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주변 지인들을 위해서 먼저 다가가서 번호 따는건 좀 별로라서..

 

내 이상형이 나타나는건 정말 극히 드물지만 그 순간을 후회하지 않기 위해선 용기를 내서 다가가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3. 연인과 함께 할 때 더 좋은 것은


- 여기저기 놀러다니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취미활동도 같이하는 활동적인 데이트.

- 집에서 함께 만든 요리를 먹으며 넷플릭스도 보고 조용히 둘만의 시간을 갖는 집콕 데이트.


나는 보기에 있는 활동적인 데이트와 집콕 데이트 둘다 좋아한다. 하지만 더 선호하는건 활동적인 데이트. 필자는 꾸미는걸 좋아하는편이라서 밖에서 데이트하는걸 더 좋다. 뭔가 꾸미고 외출해야 뭔가 노는거같고 노는맛이난다. 밖에서 데이트 하다가 가끔 실내에서 데이트하는것도 정말 좋다.

 

활동적인것도 좋지만 하루종일 집 안에서 뒹굴면서 음식해먹고 영화나 드라마 보는것도 정말 재미있다. 하지만 자주 보다는 가끔?이 더 좋은것 같다.

 

만날때마다 서로 엄청 꾸미고 만나는데 가끔은 편하게 입거나 추리닝 입고 동네 데이트하는 그런느낌이랄까?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4. 오랜만의 데이트에서 연인과 식사를 할 때


- 아는 맛이 최고! 늘 함께 가던 단골 식당으로 간다.

- 저기 왠지 좋아보이는데? 새로 생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간다.


두개 중 더 선호하는건 첫번째인 단골 식당으로 가는게 좋다. 나는 후각에 많이 예민해서 날것이나 해산물같은 냄새?나는 음식을 못먹는다. 그래서 새로운곳을 시도하는것보다 자주가는 곳-맛있는 집-편안한 단골집 을 가는것을 좋아한다.

 

이건 정말 호불호가 심할듯.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5. 연인이 평소보다 답장이 늦어지면


- 많이 바쁜가? 궁금하긴 하지만 때가 되면 연락오겠거니 한다. ●

- 왜 답장이 없지? 무슨 일 있나? 설마...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이번 선택도 첫번째. 이성을 거의 믿는편이어서 보채지 않는다. 그 반대로 나도 막 심하게 집착하는 그런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나도 그렇게 행동하지 않는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상대방을 믿는편이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6. 지금 만나는 사람이 너~무 좋을 때 나의 모습과 더 가까운 것은?


-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을 더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까? 연인을 위해 돈과 시간을 아낌 없이 쓴다!

- 같이 살 집은 아파트가 좋을까 전원주택이 좋을까? 연인과 함께할 미래를 설계한다.


이건 어릴 때부터 게속 똑같았던 것 같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항상 미래에 대한 상상을 하게 되더라. 물론 첫번째 보기는 기본으로 깔고들어간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7.  그 동안 고생해서 준비해 온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연인에게 들었을 때 더 기분 좋은 말은?


- 거봐 내가 뭐랬어? 잘 된다고 그랬지? 니가 너무 자랑스러워!

- 그 동안 잠도 제대로 못 자고 힘들었지? 내가 피로 제대로 풀어줄께!


사실 둘다 좋은데, 뛰어주고 칭찬해주는것도 좋지만, 그동안 힘들었음을 공감해주는게 더 위로가 되더라. 그냥 날 위해 어떠한 말을 해준다는게 칭찬으로 들린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8. 연인과 크게 다툰 나는


- 싸운 이유를 정확히 짚고 넘어가는 게 더 중요하다. 그래야 다음에 같은 이유로 싸울 일이 없을 것이다.

- 서로 솔직하게 감정을 토로하는 게 더 중요하다. 감정이 응어리지면 서운함이 커질 뿐이다.


싸운 이유를 대부분 알고 있다. 진짜 모른다면 말을 해주고나서 솔직하게 얘기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한다. 연인이든 친구 사이에 솔직한 대화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9. 개인적인 일로 크게 상심한 애인에게 나는


- 애인이 하루빨리 심신을 회볼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본다.

- 애인이 처한 상황에 진심으로 공감해주고, 잘 버텨낼 수 있도록 묵묵히 곁에 있어준다.


이.건.닥.후! 우선적으로 힘들 때 내 얘기를 들어주고 옆에 있어주는게 제일 큰 힘이 되더라.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10. 연인과의 첫 해외여행을 가기로 한 나는


- 이 날만을 기다렸다. 애인과의 완벽한 여행을 위한 모든 플랜을 엑셀로 정리한다.

- 일단 연인과 함께 간다는 게 중요하다. 가고 싶은 주요 장소만 정리해두고 나머지는 그 날의 나에게 맡긴다.


완벽한 계획적인 여행도 좋지만 너무 빡빡하게 정해놓으면 여행을 즐기는것에 집중하는것보다 내가 짜놓은 플랜에 집중하게 되더라. 그리고 계획대로도 잘 되지 않는다. 그래서 여행갈 때 중요한 부분만 가고싶은곳만 정리해두고 간다. 여행의 순간 변수가 생긴게 추억으로 오래 기억되더라.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11. 연인이 갑자기 전시회를 보러 가고 싶다고 해서 갔더니 하필 오늘이 휴관일이다. 이럴 때 나는?


- 깊은 빡침이 밀려 온다. 근처에 괜찮은 전시가 있나? 검색 스킬을 발휘한다.

- 오늘은 날이 아닌가 보다. 전시회는 다음을 기약하자고 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러 간다.


이성이 전시회를 보러 가고 싶다고 했다면 어떻게든 다른 곳을 간다. 필자가 검색하나는 기가막히게 잘하기 떄문이다.

맛있는 디저트는 다른 전시회 갔다가 가면 된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12. 연인이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을 한다면


- 매우 당황스럽다. 오늘이 무슨 기념일이었나? 하고 생각해본다.

- 예상치 못한 선물이라 더 기쁘다. 내심 자주 이런 일이 었었으면 하고 생각한다.


필자는 이성과의 추억과 기념일 같은것에 대해서 은근히 기억력이 좋은편이다. 웬만하면 기억하고 안놓치기 떄문에 첫번째 처럼 상황이 생기는 일은 없었다. 그리고 무슨 기념일이 아니라 그사람에게 주고싶은 선물이 생겼을 때 어떤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그냥 주는게 좋았다. 받을 때도 예상치 못하게 받는 선물이 더 기억에 남고 감동이었었다.

 

필자의 결과는 호기심 많은 물개로 나왔다. 나와있는 보기와 맞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다. 심심할 때 재미로 하기에 좋은것 같다. 테스트를 하고 나면 나와 잘맞는 궁합과 안맞는 궁합도 알려주니 꼭 한번 해보는걸 추천한다. 재미로 만들어진 테스트이니 결과에 너무 몰입하지 않는게 좋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링크 주소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사랑을 할 때 나는 어떤 동물과 닮았을까? MBTI를 기반으로 나와 닮은 동물을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decalcomanie.netlify.app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전체 결과

INTJ 인티제 모 아니면 도
순정파 늑대
ENTJ 엔티제 타고난 연애플래너
매복 사냥꾼 호랑이
INTP 인팁 사랑도 논리적으로
독립적인 고양이
ENTP 엔팁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탱탱볼
달리는 야생마
INFJ 인프제 성숙한 연애의 교과서
참을성 강한 소
ENFJ 엔프제 연애계의 킹메이커
사교적인 돌고래
INFP 인프피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로맨티스트
경계심 많은 다람쥐
ENFP 엔프피 이 구역의 프로 사냥꾼,
사랑이 넘치는 여우
ISTJ 잇티제 사랑도 실속 있게!
효율성 갑 악어
ESTJ 엣티제 일도 사랑도 진심 100%
멀리 내다보는 독수리
ISTP 잇팁 난 나고 넌 너야
철벽왕 거북이
ESTP 엣팁 연애는 게임
플러팅 장인 고릴라
ISFJ 잇프제 연인과의 의리도 갑
신뢰지수 99% 사슴
ESFJ 엣프제 겉은 촉촉 속은 바삭
은근히 수줍은 북극곰
ISFP 잇프피 사랑도 슬로우 모드
시속 900M 나무늘보
ESFP 엣프피

연애도 YOLO!

호기심 많은 물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