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히스토리 조회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다. 중고차를 구매할때 반드시 확인 해봐야할 정보 중 하나는 바로 사고이력이다. 보통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고이력에 대한 내역을 제공하지만 100% 신뢰하기는 사실 어렵다.

또한, 매매상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가지고 직접 확인하고 싶기도 한다. 이럴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할까 한다. 카히스토리 조회 무료로 할 사람들은 이 글을 읽고 따라 하면 된다.

카히스토리 조회 무료로 하는 방법 따라하기

먼저 - 네이버, 구글,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 카히스토리 '를 검색 후 접속해준다. (카히스토리 클릭시 홈페이지로 바로이동)

카히스토리의 무료조회 가능 대상은 침수차량조회, 폐차사고조회에 해당한다. 자신이 원하는 탭을 선택한다.

카히스토리 조회가 무료로 가능한 것은 침수차량조회, 폐차사고조회는 무료로 가능하다. 사고 이력 조회의 경우 차량 번호를 입력할 경우 연간 5회 이상 조회를 하는 경우 2200원, 1년에 5회 미만으로 조회를 하는 경우는 1건당 770원의 비용이 발생한다. 이는 신용평가기관에 본인확인용으로 제공하기 위해서 들어가는 비용이다.

  • 휴대폰 인증 후 조회 ㅡ> 1건 770원 (1년 5회 한도)
  • 일반 조회 ㅡ> 2,200원

휴대폰 인증 및 결제를 완료하면 위와 같이 중고차 제조사 자동차면 배기량 연식 등 정보가 나오고 차량 사고 이력 및 내차피해, 상대차피해, 소유자 변경, 도난, 침수, 전손 보험사고 등 다양한 정보가 나오게된다. 다만, 사고이력의 경우 보험 회사를 통해 확인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조회를 할 수 있다. 혹시나 보험처리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록이 남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적인 사항을 더 확인하고 싶은 경우에는 전문가 동행 서비스와 같은 기타 중고차 거래 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과 침수차 구별법 등을 공부해서 가면 더욱 도움이 될것이다.


3줄 요약
1. 카히스토리 조회는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가 아닌 침수차량조회, 폐차사고조회만 무료로 가능하다.

2. 다른 것을 이용하려면 1년에 5회 = 770원 / 일반 조회 = 2200원 유료로 이용해야 한다. (충분히 저렴하다 생각듬)

3. 중고차 구매전 해당 서비스를 통해 침수차,폐차를 조회 하고 침수차 구별법도 알아 놓는게 좋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침수차 보험처리 및 보상 받는 방법

침수차 보험처리 및 침수차 보상 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겠다. 얼마 전 쏟아진 폭우 때문에 자동차 침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아주 많다. 만약에 차량 엔진까지 물이 찼다면 수리비는 엄청

blog-zlwhsor.com

침수차 구별법 9가지 중고차 구매 전 꼭 확인하세요

침수차 구별법 9가지에 대해서 소개하려 한다. 물에 잠겼던 침수차량은 원칙적으로 폐차되어야 한다. 차체에 녹이 스는 것은 기본이고, 자동차의 중앙 컴퓨터라고 할 수 있는 ECU(Electronic Control Un

blog-zlwhsor.com

차량 침수 대처법 5가지

차량 침수 대처법 5가지에 대해서 소개 하겠다. ' 나는 괜찮겠지 ' 라고 생각한다면 정말 위험한 생각이다. 이런 상황은 갑작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차알못이든 차잘알이든 미리 대처하는 방법

blog-zlwhsor.com

날씨 적중률 완전 높은 해외 기상청 사이트 Best 5곳

목차 - 해외 기상청 사이트 Best 5곳  1. BBC Weather  2. 아큐웨더  3. 포캐스트  4. 노르웨이 기상 예보 사이트  5. 텐키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분에게 유익한 글이 되셨다면

blog-zlwhsor.com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분에게 유익한 글이 되셨다면 우측 상단 구독을 눌러주시면 주기적으로 필요한 정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정보 또는 피드백 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