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분에게 유익한 글이 되셨다면 우측 상단 구독을 눌러주시면 주기적으로 필요한 정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정보 또는 피드백 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눈 깜짝할 사이 옷에 묻은 얼룩은 그 날 하루의 기분을 망치고 찝찝할뿐만 아니라 ' 어떻게 지우지 '라는 생각이 먼저 든다. 많은 사람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하겠다.

 

 

생활용품으로 간단하게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 7가지에 대해서 필자와 같이 알아보자.

 

 

 

 

 

 

 

 

 

 

 

 

" 얼룩제거 방법 7가지 꿀팁! "

 

 

 

 

 

1. 땀 - 레몬


의외일 수 있지만 레몬은 ' 표백 '효과가 있다. 얼룩이 진 부분에 레몬즙을 묻혀두고 2시간 정도 뒤 세탁을 하면 얼룩이 한결 옅어진다.

 

 

 

 

 

 

 

 

 

 

 

 

2. 립스틱 - 아기 물티슈


빨간 립스틱이 옷에 묻는 건은 앞니에 묻는 것만큼 신경이 쓰인다. 아기 물티슈립스틱의 기름 성분을 잡아주기 때문에 옷에 남아있는 얼룩을 어느 정도 제거해준다.

 

 

 

 

 

 

 

 

 

 

 

3. 오일 - 분필


분필은 기름을 흡수하는 효과가 있다. 기름이 아직 옷에 스며들지 않았다면 분필로 빨리 흡수해 얼룩을 제거해주자.

 

 

 

 

 

 

 

 

 

 

 

 

4. 화장품 - 쉐이빙 폼


옷에 화장품이 묻는 것은 애써 한 화장을 망칠 뿐 아니라 기분까지 망친다. 우선 쉐이빙 폼으로 얼룩진 부분을 손빨래 해주고 세탁하면 말끔하게 제거된다.

 

 

 

 

 

 

 

 

 

 

 

5. 커피 - 베이킹소다


커피는 세탁을 해도 누렇게 착색되어서 지우기 어려운편이다. 하지만 베이킹소다를 착색된 부분에 문지른 뒤 세탁하면 원래의 색으로 돌아오게 만든다.

 

 

 

 

 

 

 

 

 

 

 

6. 동물성 기름 - 탄산수


삼겹살이나 치킨을 먹는 것은 좋지만 기름이 튀어서 옷에 묻는다면 식욕이 확떨어질만큼 짜증나는 일이다. 만약 옷에 기름이 묻었다면 탄산수에 담가두었다가 세탁을 하는것을 추천한다.

 

 

 

 

 

 

 

 

 

 

 

 

7. 풀물 - 식초


풀물잘 안빠지는 얼룩 중 하나이다. 세탁을 할 때 식초 적정량을 넣는다면 얼룩이 쉽게 빠지고 새하얘진다.

 

 

전문의들이 말하는 양치 후 가글 꼭 해야 하는 이유 4가지!
 

전문의들이 말하는 " 양치 후 가글 " 꼭 해야 하는 이유 4가지!

목차 - 양치 후 가글 꼭 해야 하는 이유 4가지  1. 플라크 감소 효과  2. 입속 면적 75%의 세균 제거  3. 여름철 면역력 저하  4. 구강청결제에 대한 오해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blog-zlwhso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