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분에게 유익한 글이 되셨다면 우측 상단 구독을 눌러주시면 주기적으로 필요한 정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정보 또는 피드백 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남자가 사랑하면 신호를 보낸다던데 눈치가 없는 나는 매번 그 사람의 마음이 정리 되고 나서야 알게 된다. 긴가 민가 헷갈려서 확신하지 못했던 그 사람의 마음을 소문으로 접하게 되었을 때 나는 당혹하고 만다. 소문은 대개 관심이 끝난 후 내 귀에 들어와 이미 그는 다른 사람과 사귀고 있다거나 소개팅에 성공했다는 말로 이미 기회는 지나가버렸을 경우가 대부분이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정말 사소해서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던 행동들이 이제 보니 모두 그가 보내는 시그널이였다. 사소하지만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보내는 긍정적인 시그널 9가지를 소개하겠다. 이 중 5개 이상이 포함된다면 높은 확률로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것이니 빨리 눈치 채서 그 사람을 쟁취하길 바란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꼭 사랑하는 연인과 따뜻하게 보내도록 하자.

 

 

 

 

 

 

 

 

 

 

 

 

 

1. 눈이 자주 마주친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특별한 일이 없고 시선이 닿을 만한 위치에 없는데도 눈 마주치는 일이 반복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다고 봐도 된다. 사무적인 현대사회에서 생각보다 다른 사람과 자주 시선을 마주치는 일은 흔하지 않다.

 

틈날 때마다 당신을 바라보고 있다면 그 만큼 눈이 마주치는 횟수도 늘어날 수 밖에 없으니 조금만 눈치를 챙긴다면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2. 눈이 마주치면 웃는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을 보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자기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게 된다. 눈이 마주쳤는데 매번 웃고 있다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다.

 

인상을 쓰다가도 나와 눈이 마주쳤는데 갑자기 해맑게 웃는다면 당신에게 관심 있을 확률은 90% 이상이다.

 

 

 

 

 

 

 

 

 

 

 

 

3. 나에게만 장난을 친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다른 사람에게는 안 그런 것 같은데 유독 자신에게만 자주 장난을 친다고 생각하면 ' 이 사람이 나를 좋아하나? '라고 생각이 들기 마련이다.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어서 그럴 수 있지만 당신 옆에 누군가를 좋아하거나 정말 코드가 잘 통해서 그런 경우도 있으니 신경써서 지켜볼 필요가 있다.

 

 

 

 

 

 

 

 

 

 

 

 

 

4. 무거운 짐을 들어주겠다고 나선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여자도 힘들지만 남자도 힘든 것이 당연하다. 무거운 짐을 들어주는 일은 부탁하지 않으면 정말 착한 사람이나 힘이 약해보이는 사람이 들고있는 것을 본 것이 아니면 잘 도와주지 않는게 현실이다. 당신이 무거운 짐을 들고 있을 때 자연스럽게 도움을 주려 한다면 그가 호감이 있다고 생각해도 좋다.

 

물론 부담스럽게 도와달라는 눈빛을 사방으로 쏘았을 경우에는 물건을 들어주면서 있던 호감도 사라졌을 수 있으니 힘이 약한 연기?라도 잘 하도록 하자.

 

 

 

 

 

 

 

 

 

 

 

 

5.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시도한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물건을 건네줄 때 손이 살짝 닿도록 한다거나 자연스럽게 뒤에 서는 등의 행동을 한다. 자연스러운 행동으로 스킨십을 시도하는 주변 남자가 있다면 다른 사람과 당신에게 어떻게 다른 반응을 보이는지 비교해보는 것도 좋다.

 

 

 

 

 

 

 

 

 

 

 

 

 

6. 자신이 솔로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함께 이야기하던 그 사람이 맥락 없이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말을 꺼낸다. 당신을 보며 큰소리로 자신이 솔로라는 사실을 언급하거나 대화에 참여하지 않았는데도 일부러 이름을 불러 말한다면 그는 당신에게 마음이 있을 확률이 높다.

 

 

 

 

 

 

 

 

 

 

 

 

7. 내 눈치를 본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좋아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기 바라는 마음은 아무리 강산이 수시로 변한다 해도 변하지 않는 진리이다. 당신에게 무슨 말이나 행동을 했을 때 반응을 살피며 눈치를 보는 일이 자주 보인다면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물론 당신이 그의 상사라면 해당하지 않는 가설일 수 있다.

 

 

 

 

 

 

 

 

 

 

 

 

 

8. 연락에 빠르게 답장한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

이 부분은 남녀 모두 해당 된다. 당신이 무엇인가를 물어봤을 때 빠르게 대답하는 사람의 경우 당신에게 관심 있을 가능성이 높다. 이때 관심을 받고 싶은 사람들은 대부분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기 마련이다.

 

하지만 만약 그가 근무시간 이거나 핸드폰을 잘 보지 못하는 환경에 있다면 예외 일 수 있다.

 

 

 

여자친구한테 하기 좋은 예쁜 말 10가지!
 

여자친구한테 하기 좋은 " 예쁜 말 " 10가지

목차 - 여자친구한테 하기 좋은 예쁜 말 10가지  1. 보고싶어  2. 걱정했잖아  3. 여기서 네가 제일 예뻐  4. 사랑해  5. 지금 어디야? 지금 갈까?  6. 너 말고 내가 여자가 어디 있냐  7. 힘들면 말

blog-zlwhsor.com

 

머리 좋고 아이큐 높은 사람들 특징 BEST 10가지!
 

" 머리 좋고 아이큐 높은 사람들 " 특징 Best 10가지!

목차 - 머리 좋고 아이큐 높은 사람 특징 Best 10가지!  1. 혼잣말을 한다  2. 혼자 자주 웃는다  3. 친구가 없다  4. 고집이 센 경향이 있다  5. 다른 사람을 쉽게 비판한다  6. 타인을 인정하기 어

blog-zlwhso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