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한테 예쁜 말


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분에게 유익한 글이 되셨다면 우측 상단 구독을 눌러주시면 주기적으로 필요한 정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정보 또는 피드백 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자친구한테 예쁜 말


 

여자친구한테 예쁜 말

연인 간에 주고받는 사소한 말 한마디는 상대방을 행복하게 또는 슬프게 한다. 사소한 말실수로 피 터지게 싸우는가 하면 반대로 사소한 말 한마디로 상대방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여자들은 연애 중 자신이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게 해주는 남자들의 아주 작고 사소한 말들에 감동하곤 한다.

 

 

여자친구한테 예쁜 말

남자친구의 따뜻한 예쁜 말 한마디는 다툼으로 꽁꽁 얼어붙었던 여자친구의 마음까지 녹이는 특별한 힘을 가졌다. 사소하지만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예쁜 말 10가지를 소개하겠다.

 

 

 

 

 

 

 

 

 

" 여자친구에게 하기 좋은 예쁜 말 10가지 "

여자친구한테 예쁜 말

 

1. 『 보고싶어 』

누군가에게 보고 싶은 존재가 됐다는 것은 여자들에게 자신이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간접적으로 느끼게해준다.

 

2.  『 걱정했잖아 』

부모님 이외에 나를걱정 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만큼 사랑받고 있다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말이 있을까 싶다. 

 

3. 『 여기서 네가 제일 예뻐

여자들에게 ' 예쁘다 '는 말은 언제 들어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말이다. 하지만 그냥 ' 예쁘다 '보다는 앞에 ' 오늘 더 예쁘다 ', ' 오늘 머리 예쁘네 ', ' 오늘 입술 색깔이 섹시하고 예쁘다 '등 어디가 어떻게 예쁜지 구체적으로 표현을 해주면 더욱더 좋아한다.

 

 

 

 

여자친구한테 예쁜 말

 

4. 『 사랑해

표현을 자주하자. 사랑한다는 표현은 하면 할수록 상대방의 마음을 따뜻하게 느끼게 한다. 사랑하는 만큼 자주 말해주고 확인시켜주는게 좋다.

 

5. 『 지금 어디야? 지금 갈까?

이 멘트는 내가 어디에 있던 너에게 금방 달려갈 수 있다는 표현이다. 비록 지금 당장 갈 수는 없어도 이런 액션이라도 취한다면 많이 보고싶다는 마음이 전해질 수 있다.

 

 

 

 

여자친구한테 예쁜 말

 

6. 『 너 말고 내가 여자가 어디 있냐

세상 수많은 여자 중 여자로 보이는 사람은 너 하나라는 말을 내포하고 있으며 여자에겐 만족감과 신뢰감을 가져다준다.

 

7. 『 힘들면 말해

비록 직접 해결해줄 순 없어도 고민을 말하면 다 해결해 줄 것 같이 말하는 남친의 말은 큰 위로가 된다. 다 해결해줄 수 없지만 여자친구의 얘기라도 잘 들어주고 공감해주자.

 

8. 『 너 때문에 힘이 난다

상대방에게 위로가 되는 사람이 된다는 것은 자신의 존재 가치를 올려준다. 남친에게 위로가 되는 든든한 여친이 되고 싶어 하는 여자에게 이런 말을 꼭 해주자.

 

 

여자친구한테 예쁜 말

 

9. 『 정말 고마워

작지만 사소한 일에도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은 현명한 방법이다. 고맙다는 말 한마디에 서로의 입장에서 서운했던 오해와 감정의 앙금이 사라진다.

 

10. 『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미안해라는 말을 듣기 싫어하는 사람도 많지만 여기서 ' 미안해 '는 큰 잘못을 저질렀을 때 사과하라는말이 아니다. 더 잘 잘 해주고 사랑해주고 싶은데 잘 못 해줘서 ' 미안해 '라는 말로 못다 전한 마음을 전하는데는 이 말이 제격이다.

 

 

 

남자가 여자들 사랑할때 나타나는 시그널 8가지!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신호(signal) 8가지

목차 -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나타나는 행동·신호 8가지  1. 눈이 자주 마주친다  2. 눈이 마주치면 웃는다  3. 나에게만 장난을 친다  4. 무거운 짐을 들어주겠다고 나선다  5. 자연스러운 스

blog-zlwhso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