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분에게 유익한 글이 되셨다면 우측 상단 구독을 눌러주시면 주기적으로 필요한 정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정보 또는 피드백 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외로 살 안찌는 배달음식을 소개하겠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배달음식 멀리 해야한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어쩔 수 없이 배달음식만 먹을 수 있어서 배달을 시켜야하는 경우가 있다. 그럴 경우에 양심에 가책을 조금이라도 더 줄이기 위해서 살이 덜찌는음식을 시키는걸 추천한다.

대부분의 배달음식은 다이어트 음식보다 칼로리가 높고 맛이 자극적이다. 하지만 의외로? 칼로리가 낮아서 살이 덜찌는 배달음식들이 몇가지 있으니 기억하도록 하자. 이 정보를 알고 있다면 다이어터들에게 유식한 인싸가 될 수 있다!ㅋㅋ

영양도 풍부하고 그나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외로 살 안찌는 배달음식 7가지를 소개하겠다.











 

 

1. 한방족발



다이어트 하는 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방족발을 추천한다. 한방족발은 한방 재료가 가득해서 족발에 한방의 향을 즐길 수 있고 양도 푸짐해서 포만감도 높은편이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한방족발은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쌈채소와 함께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꼭 한방족발만 그런것은 아니다. 일반 족발도 그래도 괜찮은 편이니 집 주변에 한방족발이 없다면 건강한 재료로 조리하는 곳을 찾아서 주문하는것을 추천한다.










 

2. 마늘보쌈



풍부한 맛이 일품인 마늘보쌈도 의외로 살 안찌는 배달음식이다. 이 음식은 호불호가 갈리긴 한다. 하지만 마늘보쌈은 돼지고기를 푹 삶기 때문에 기름기가 적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돼지고기의 담백한 수육의 맛도 느낄 수 있다.

마늘보쌈은 여러가지 채소와 함께 먹으면 더 맛이 좋다. 마늘은 우리나라의 4대 채소 중 하나로 각종 양념에 빠져서는 안될 중요한 식재료 이기도 하고 알리신을 포함해 여러 유용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항암효과, 피로해소,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마늘보쌈은 기름기가 적어서 담백하고 마늘과 김치, 무말랭이, 쌈 등과 먹으면 풍부한 영양소가 가득해서 건강도 챙길 수 있고 맛도 즐길 수 있다. 필자도 보쌈을 정말 좋아한다.

오늘 저녁은 마늘보쌈 어때?

 

 

 

 

 

 

 

 

 

 
 
 
 
 
 

 

3. 감자탕



감자탕도 의외로 살 안찌는 음식이다. 감자탕은 기름을 뺀 돼지 등뼈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우거지가 있어서 영양소가 가득 담긴 음식이다. 감자탕은 아침,점심,저녁 언제든지 먹을 수 있고, 가족과 함께 가격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푸짐한 고기와 우거지등과 같은 익힌 채소를 같이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은 음식이다.

구수한 돼지 사골 국물에 고기가 많이들어 있는 돼지고기 국밥도 좋은 음식이다. 다이어트 배달음식으로 국물이 땡길 때는 푸짐한 양과 부드러운 고기 가성비 괜찮은 감자탕, 국밥을 추천한다.

다른음식 먹을 빠에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 먹는걸 추천한다ㅎㅎ










 

4. 굽네치킨



굽네치킨도 살 덜찌는 배달음식 중 하나이다. 굽네치킨은 두꺼운 튀김가루로 식용유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기름이 빠지도록 구운치킨이다.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중 치킨이 먹고 싶다면 굽네치킨을 추천한다. 튀김옷이 얇고 일반 후라이드 치킨보다 양이 적지만 맛도 뛰어나고 칼로리도 낮은편이다.

굽네치킨은 오븐에 바싹 구웠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나트륨이 적은편이라 다이어트 배달음식으로 괜찮은 음식이다.

 

 

 

 

 

 

 

 

 

 

5. 생선회



살을 빼야 하는데 배달음식을 찾아본다면 생선회도 좋다. 생선회도 칼로리가 낮아서 의외로 살 안찌는 배달음식중에 속한다. 생선회는 비릿내 냄새 때문에 못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회이다. 오징어회 같은 느낌. 생선회 칼로리는 100g 기준으로 100kcal도 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배달음식 중에서 칼로리가 많이 낮은편인게 장점이다.

다이어트 중 갑자기 회가 땡긴다면 생선회를 먹는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배달시키면 오는 여러가지 밑반찬이나 초고추장은 다이어트에 도움이되지 않는것을 참고하자. 소스들은 설탕 함량이 높아서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정말 조금만 찍어서 먹는것을 추천한다.










 

6. 삼겹살 구이



요즘 삽겹살 구이가 살 안찌는 배달음식으로 인기가 많다. 삼겹살 구이는 기름기가 빠졌기 때문에 다이어트 배달음식으로 괜찮은편이다. 삼겹살 구이는 여러가지 쌈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이 딱 좋아서 다이영양소도 풍부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식이섬유와 비타민을 더 챙기고 싶다면 쌈, 채소를 같이 먹는것을 추천한다.










 

7. 서브웨이 샌드위치



빵 종류가 땡긴다면 야채가 많이 들어가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추천한다.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통 곡물 빵을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야채와 햄을 넣고 본인 취향대로 입맛에 맞춰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괜찮은 음식이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포만감도 좋고 건강에도 괜찮은 서브웨이 샌드위치도 의외로 살 안찌는 배달음식 중 하나이다.

단, 야채가 많이 들어간다고 해서 자극적인 소스는 많이 안넣는걸 추천한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필수. 고단백질 저칼로리 음식 9가지 추천!

 

다이어트 식단 필수! 고단백질 저칼로리 음식 9가지 추천

목차  1. 계란  2. 소고기  3. 저지방우유  4. 새우  5. 땅콩  6. 두부  7. 닭가슴살  8. 칠면조 가슴살  9. 참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고단백질 저칼로리 음식을 소개하겠다. 고단백질 음

blog-zlwhsor.com


내가 살이 찌는 이유는? 바로 아침을 안먹기 때문!

 

내가 살이 찌는 이유는?  바로 아침식사의 중요성!

목차  ✔ 잘못된 생각  ✔ 아침식사의 중요성 3가지  ✔ 아침식사에 대한 연구결과  ✔ 아침식사 식단 꿀팁  ✔ 내용 정리 다들 내가 살이 찌는 이유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카더라 통신으로 인

blog-zlwhso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